본문 바로가기

사계절먹는이야기

해운대 랍스터코스 파파횟집 코스요리와 멋진 오션뷰 즐기기

 

벚꽃이 만발할때가 되면 지인들의 부산방문이 많아집니다.

해운대를 좋아하는 지인과 근처 벚꽃들을 보고 점심을 함께 하게 되었답니다.

 
 

#해운대랍스터코스 유명한 #파파횟집 찾았답니다.

파파횟집은 주차하기 험난하기로 유명한 해운대에서 몇 안되는 주차가 편한 #해운대횟집 이지요.

1층에 회센터도 있구요. #베트남 #콩카페 도 생겼더라구요.

베트남 #호치민 #하노이 에서 먹었던 오리지널 콩카페 #코코넛커피 맛 보다는 좀 못하네요^^

엘리베이트 타고 2층에 도착..

문이 열리고 왼쪽으로 들어가면 파파횟집이 보입니다.

1층 회센터 동백호에서 회를 구매하면 파파횟집으로 가면 되는군요.

저희는 #랍스터코스 를 먹을거라서 파파횟집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많은 관광객과 부산사람들이 찾는곳 해운대이지만 평일 이른 시간에는 조금 여유가 있네요^^

이 넓은 공간에 주말과 연휴에가 거의 꽉 차는곳이지요.

 
 

해운대 랍스터코스 파파횟집은 이렇게 창가쪽 자리가 6개 정도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셔야겠지요. 점심시간 4개의 자리가 예약석이네요.

역시 인기가 많은곳은 평일 낮에도 예약 손님들이 많습니다.

 
 

사장님이 아시는지 ㅎㅎ

갈때마다 이 자리입니다 신기하네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62번길 38 해운대씨랜드 2층

파파횟집 051-714-3009

승합차 항시대기 해운대권은 픽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문닫는 시간이 손님마음이라는 #해운대미포횟집 이랍니다.

 

 

파파횟집의 전망입니다.

이런 전망과 시원한 바다바람 함께 코스요리를 맛볼수가 있답니다.

 

멀리 #해운대조선호텔 #광안대교 #해운대해수욕장 #오륙도 #이기대 까지 보이는 멋진 #오션뷰 랍니다.

 
 
 
 
 
 

바로 앞에는 해운대유람선도 있으니 #미포횟집 유명한 파파횟집에서 코스요리 드시고 #해운대유람선 한번 타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아요.

 

해운대 랍스터코스 파파횟집 메뉴판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자 이제 해운대 파파횟집 랍스터코스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수제어묵튀김, 새우장, 각종 요리들이 자리를 잡았구요.

 

자연산 #대광어 #미역국...완전 찐한 국물이 끝내줍니다.

봄이라 #도다리미역국 이 나올줄 알았는데 대광어 미역국도 아주 좋네요. 진국입니다. 진국.

 
 
 

짭짤한 김치전, 콘..연어샐러드, 그리고 파파횟집에 오면 늘 맛볼수 있는 아나고회입니다. 눈꽃 아나고회도 좋지만 김부장은 이렇게 손질된 아나고회가 더 좋더라구요.

 

해산물 세트.

개불, 해살, 소라, 멍게,전복회입니다.

부산바다의 향을 한접시에 다 담았네요.

 
 
 

너무 싱싱해서 먹기가 힘들었나는...ㅎㅎ

낙지탕탕이입니다.

참기름에 초장 맛이 끝내줍니다.

 
 
 

해운대 랍스터코스 파파횟집의 맛있는 초장과 함께 먹습니다.

김부장은 초장에 와사피 넣어서 함께 먹는답니다.

 
 

자 오늘의 주인공 랍스터입니다.

싱싱하고 졸깃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랍스터회랍니다.

꼬리부분 살이 탱글하고 졸깃하다구요.

귀한 비싼 몸값의 해운대 랍스터코스 파파횟집의 랍스터회랍니다.

 

레몬즙과 함께 맛보기^^

랍스터회를 다 먹으면 가지고 가셔서 랍스터찜을 해서 가지고 오신답니다. 회도 먹고 찜도 먹는것이지요.

 

파파횟집 랍스터코스에는 회도 함께 나온답니다.

우럭, 광어, 참돔, 밀치회가 두툼하게 준비되어서 나왔습니다.

 

다 맛있는데 오늘은 참돔회가 부드럽고 좋네요.

 

참돔회 광어회 우럭회 맛나게 초장과 함께 먹고, 봄에 인기가 좋은 밀치회는 깻잎과 함께 쌈 싸먹었답니다.

 
 

1회용 위생장갑과 함께 랍스터 찜이 나왔습니다.

집게 살이 제일 맛나지요.

식감도 제일 좋고 통통하고 쫄깃합니다.

 
 

머리, 몸통, 꼬리에 있는 랍스터 살들도 잘 먹을수 있게 손질이 되어서 나온답니다. 대게 못지않게 맛있는 랍스터찜입니다.

 
 
 

파파횟집 해운대 랍스터코스의 찜을 먹고 있으면 마늘치즈가리비찜이 나옵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푸른색 고체는 불이 붙어 있답니다. 조심조심.

치즈와 마늘, 가리비살의 조화가 특별한 맛을 전해준답니다.

 
 

마지막으로 매운탕과 방금 튀겨서 뜨끈한 튀김이 함께 나왔습니다.

반찬과 공기밥까지 함께 나옵니다.

이미 배가 부르지만 마지막까지 분발해서 먹어본답니다.

 

얼큰한 매운탕 마무리 횟집에서 빠지면 섭섭한 코스이지요.

매콤한 국물맛과 두부, 생선살.

마지막까지 멈추지않는 파파횟집 해운대 랍스터코스입니다.

 
 

코스요리를 즐기다보니 손님들이 많이 오셨네요.

파파횟집 창가 자리는 예약석 빼고 다 차고, 내부에서도 회코스를 즐기시고 있네요.

넓은 공간이 있는 파파횟집의 또 하나의 공간입니다.

단체손님들을 맞이하는 큰 방이 있습니다.

모임에서 미리 예약하면 이용하실수 있는 방이라고 합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시면 지인들과 함께 이 방을 이용하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부산맥주와 와인도 맛볼수 있는 파파횟집입니다.

오픈 주방에서 쉐프님이 분주하게 코스요리를 준비하는 모습도 볼수가 있답니다.

 

주차권 받고, 1층 콩카페 가서 커피한잔한다고 하니 3시간 주차장 무료로 해주시네요.

코코넛커피 테이크아웃해서 주변 벚꽃 쏴악 보고 즐겼던 하루였습니다.

해운대에서 멋진 바다와 맛있는 회코스, 랍스터코스, 대게코스를 드시고 싶다면 해운대횟집 파파횟집 지금 예약하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