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절먹는이야기

부산 갈비 맛집 육면정 연말연시 가족모임 단체회식의 대연동 맛집

육면정 부산 갈비 맛집으로 유명하다보니 평일 낮 시간인데도 이 넓고 큰곳이 꽉 차있네요.

예약을 안했으면 많이 기다릴뻔했답니다.

연말연시 가족모임 단체회식이 많아서 더 그런거 같네요.

대연동 맛집 답게 복작 복작 합니다.

많은 모임이 있는 부산 갈비 맛집 육면정

오늘도 포스짱김부장 항그 먹었답니다 ^^

언제나 맛나는 소고기와 냉면을 맛볼수 있고 갈때마다 더 손님들을 배려하는 것이 보이는곳 대연동 맛집 육면정입니다.

입구에 준비가 되어 있는 휠체어입니다.

불편한 손님이 있으면 바로 이용을 할수있게 입구에 준비가 되어 있네요.

그리고 또하나 경성대역에서 식사시간대에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네요.

이제 더 편하게 명품외식 육면정을 찾을수가 있게 되었네요.

 

모자이크 된곳은 예약자 명단입니다.

꽉 차있네요. 예약자 명단 확인하고 조금 대기 후 자리를 안내받았답니다.

1층 커피판매점에는 많은 분들이 있으시네요.

육면정에서 고기를 먹고 디저트로도 대기하면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신답니다.

 

 

입구 바닥에 안내표시가 딱 있네요.

카페와 엘리베이트 이용은 왼쪽 계단은 오른쪽이랍니다.

오늘도 계단으로 올라가면서 멋진 인테리어를 만납니다.

365일 꽃을 만날수 있는곳이지요.

 

 

 

예약석 몇군데 빼곤 많은 분들이 부산 갈비를 맛보고 있는 대연동 맛집이랍니다.

자연의 맛 바른 먹거리 슈퍼푸드 씨앗쌈장을 맛볼수 있는곳이지요.

 

부산 갈비 맛집 육면정의 점심특선 명품 특갈비살 소금구이와 명품 양념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소금구이와 양념갈비를 함께 맛볼수가 있어서 좋아요.

참숯불이 등장하고 부산 갈비 맛집 육면정 점심특선 소고기들이 준비가 됩니다.

소금구이와 양념 두가지 맛을 동시에~~~ 입맛에 맞게 고를수가 있어서 좋지요.

아시지요? 점심특선에는 식사가 포함이 된다는것^^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육면정의 명품 갈비맛을

 

양도 많고 맛도 좋은 명품 특갈비살 소금구이와 명품 양념갈비입니다.

쫄깃한 특갈비살과 부드럽고 달달한 양념갈비랍니다.

둘다 좋은 맛인데 좀 더 부드러운것을 찾으신다면 양념갈비가 좀 더 부드럽습니다.

 

 

깔끔하고 시원한 백김치. 각종 장아찌들, 샐러드 신선한 야채와 자연이 함께하는 슈퍼푸드 씨앗쌈장입니다.

이 모든 음식들이 명품 특갈비살 소금구이와 명품 양념갈비에 잘 어울린답니다.

함께 먹어봅시다. 소고기들을 잘 구워서요.

 

 

 

명품 특갈비살 소금구이와 명품 양념갈비를 함께 구워 봅니다.

반반 나누어서 굽고 함께 맛을 본답니다.

오늘도 열심히 장인정신으로 고기를 구워 보는 포스짱김부장입니다.

나름 잘 굽는 김부장이라구요.

 

 

잘 구워진 명품 특갈비살 소금구이와 명품 양념갈비는 겉절이와 함께, 쌈과 함께, 양파장과 함께, 소금장과 함께

입맛에 맞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맛본답니다.

맛난 소고기를 이렇게 맘편하게 먹을수 있는 시간이 넘 좋네요.

 

 

부산 갈비 맛집 육면정의 점심특선 명품 특갈비살 소금구이와 명품 양념갈비는 양도 많아서 여러번 구워 먹을수가 있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니 부담없이 주문 하면 되고, 불판도 자주 갈아주시는것이 좋아요.

불판을 자주 갈아야 소고기가 안탄답니다.

 

 

육면정의 점신특선 냉면을 주문했지요.

이 집 냉면 맛집이랍니다.

왠만한 냉면 전문점 못지 않은 맛난 냉면을 만나게 해준다구요.

고기를 냉면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또한 일품이지요.

그게 소고기라면 더 맛있답니다.

그래서 냉면을 주문해서 명품 특갈비살 소금구이와 명품 양념갈비와 함께 맛본답니다.

 

3잔을 마셔버린 뜨근한 육수의 맛도 김부장 입맛 저격입니다.

명품 특갈비살 소금구이와 비빔냉면을

명품 양념갈비와 물냉면을...이렇게 즐겁고 포만감 느끼는 점심시간이랍니다.

마무리 입가심 오미자차로 마무리도 좋았어요.

부산 갈비 맛집 육면정의 점심특선 시간은 언제나 만족감을 주네요.

 

부산 갈비 맛집 육면정에서는 와인과 고급주류들을 따로 판매도 하고 있네요.

소고기포장 갈비탕포장 씨앗쌈장 국거리 포장도 판매가 되고 있고 많은 손님들이 사서 가시네요.

맛난 음식을 이렇게 포장을 해서 집에 가지고 가서 맛볼수도 있답니다.

 

 

내방 손님들을 위한 공간들.

특히 가족손님들을 위한 어린이 쉼터, 수유방 등이 아주 잘 되어 있어요.

넓은 주차장과 친절한 주차관리직원분까지.

언제나 만족을 주는 그곳 육면정.

부산 갈비 맛집 육면정 누구에게 언제든지 추천 할 수 있는 부산 갈비 맛집 대연동 맛집이랍니다.

 

 

 

 

 

 

연말연시 꼭 예약 하시는것을 추천드린답니다.

많은분들이 찾으셔서 잘못하면 많이 기다려야해요.

연말연시 많은분들과 좋은시간을 보내고 마무리하고 인사드려야할때 육면정은 아주 좋은 시간을 선사해줄거에요.

 

부산 갈비 맛집 명품외식 육면정은 부산광역시 남구 황령대로 329-1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약 필수 전화 051-623-6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