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절먹는이야기

양산초밥맛집 스시야텐 이마트트레이더스 맛집

 

양산 회전초밥 스시야텐이 양산 초밥맛집으로 인기몰이중이라고 해서 들러보았답니다.

양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바로 옆이라 들렀다가 조금 이른 점심을 먹게 되었지요.

넓은 주차장이 먼저 맞이해주어서 좋네요.

양산은 동쪽, 서쪽 전부 주차가 힘든곳들이 있는데 편해서 좋았습니다.

 

양산 회전초밥 스시야텐은 매주 월요일 휴무이니 확인하시구요.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시간 잘 맞추어서 가시길 바래요.

양산 초밥맛집 스시야텐은 밤10시까지 라서 좀 늦은시간에도 초밥을 맛볼수 있어서 조으네요.

 

일단 메뉴부터 정독을 합니다.

해스태그이벤트, 평일 런치메뉴도 있어서 간단한 식사를 하기에 좋네요.

양산 초밥맛집 스시야텐의 레일위에 있는 초밥은 별도의 표시가 없으면 다 1900원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가격입니다. 먹고 싶은것만 딱 골라서 먹을수 있구요.

사사미, 구이등 고급메뉴와 식사 별도주문입니다.

그리고 초밥 종류에도 주문초밥이 있답니다.

그리고 포장세트 메뉴도 아주 많아요.

요즘에는 포장도 많이 하시니 초밥이 먹고 싶을때 잠시 들러서 포장해 가는것도 괜찮겠네요.

 

 

메뉴판 본다고 내부를 이제야 한번 둘러봅니다.

회전 레일 주변으로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사회적거리두기로 벚꽃보러 안가고 있는데 양산 회전초밥 스시야텐에서 이렇게 보게 되네요^^

 

 

레일위에 수많은 초밥들이 움직인답니다.

연어알초밥, 활전복초밥, 민물장어초밥, 참치대뱃살초밥, 차돌초밥, 멍게초밥 등은 이렇게 가격표가 이동을 해요.

직원분에게 별도로 주문을 하면 된답니다.

각종 초밥, 디저트, 롤등이 쉼없이 다가온답니다.

 

 

일부 회전초밥이나 무한리필회전초밥을 먹으러 가면 레일위에는 솔직히..한숨 나올 정도가 많은데

스시야텐은 레일위의 초밥도 아주 알차네요.

새우, 광어, 장어, 문어, 타코, 새우튀김 등...알찹니다. 이래서 양산 초밥맛집으로 인기가 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많이들 들리시나 봅니다.

 

 

 

 

이렇게 먹고 있다보니 어느새 매장이 꽉 차서 대기를 하는 손님들도 있네요.

힘든시기이지만 열심히 하고, 맛있고, 가성비가 좋은곳은 이렇게 잘 되네요.

더 열심히 노력합시다요.

통새우, 광어, 바다장어, 새우, 문어가 개인적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그래도 양산 초밥맛집인데 레일위의 초밥만 맛보면 아쉽잖아요.

하나하나 주문초밥을 맛보기로 했습니다.

제일 먼저 참치대뱃살.

고소한 참치대뱃살 맛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네요.

 

그리고 한입 넣고 엄지척했던 그래서 한번식 더 주문해서 맛본 차돌초밥과 민물장어초밥입니다.

차돌이라서 솔직히 약간 걱정을 했는데 질좋은고기를 잘 조리를 해서 아주 부드러웠답니다.

불향과 함께 입안을 아주 즐겁게 만들어 주었어요.

민물장어 양념이 조금 과해서 차돌에겐 밀렸는데 대뱃살과 함께 용호상박...두개가 나와서 한번더 주문을 ㅎㅎㅎㅎ

민물장어가 역시 바다장어보다는 제 취향에는 좋습니다.

 

맛보고 싶은 초밥들이 계속 나와서 롤은 맛보지 않았는데 다음에 갈때는 롤도 한번 맛보아야겠어요.

엄지척 차돌은 한번더...

민물장어도 한번더...

양산 회전초밥 스이야텐의 주문초밥 아주 좋으니 꼭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주문초밥은 빼고 이만큼 맛보았네요.

배가 불러서 오늘은 이만...마무리를 했답니다.

일부 무한리필회전초밥의 무언지 모를 적은양의 초밥이 아니라서 이정도 먹어도 든든합니다.

주문초밥도 먹었으니까요.

계속 고급 부위의 초밥들도 레일위에서 유혹합니다.

넌 담에 먹을것이다.

 

 

세스코가 방역을 책임지고 직원분들도 계속 깨끗하게 소독을 하신답니다.

믿고 찾을수 있고, 그 맛에 대기손님들도 있는 양산 초밥맛집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야텐입니다.

양산에서 회전초밥을 드시고 싶으시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들리신다음 초밥이 생각난다면 추천드리는곳입니다.

차돌과 민물초밥 먹으로 또 갈겁니다^^

 경상남도 양산시 평산동 106-9번 055-912-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