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절먹는이야기

덕포동 맛집 육미식가 점심특선에 한우무한리필까지 최고를 선사하는 핫플

덕포동 맛집 육미식가를 소개합니다.

육미식가에서 점심특선을 거하게 먹고, 멋진 카페 구경까지 한 포스짱김부장입니다.

코로나에 대비하는 모습도 그 어느곳보다 철저했던 덕포동 맛집 육미식가였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않은 신상맛집답게 건물도 깔끔하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었던 곳입니다.

 

한우전문점입니다.

한우 무한리필 아주 구미가 당기는 메뉴이지요.

점심에는 특선 메뉴도 인기가 많아서 많은 손님이 찾는 덕포동 맛집이였답니다.

인기메뉴에 멋진부대시설까지 장애인을 위한 세심한배려가 돋보이는 육미식가.

 

 

 

잘 준비되어 있는 주차장입니다.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벚꽃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벚꽃 나들이 사진을 보여주면 전메뉴 10프로 할인을 해주고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밤10시까지입니다.

덕포동 맛집 육미식가 곳곳에 미식어록이 있답니다.

미식어록 읽어보는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네요.

 

 

 

 

코로나사태로 평소와 다른 점들이 있답니다.

아쉽지만 코로나로 인해 피해가 생길수도 있으니 이해를 해야겠지요.

코로나사태로 인해 1층과 3층은 영업을 하지않고 2층만 하고 있답니다.

키즈카페도 운영이 되지않습니다. 넓은 키즈카페와 시설로 아이들과 함께 가족들이 찾는 인기 덕포동 맛집인데 아쉽네요.

각종 이벤트 배달의민족 배달까지 되는것 꼭 확인하셔요.^^

 

손세정제뿐만이 아니랍니다. 전해수살균수에 체온계까지 준비되어 있는곳은 첨봅니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직원들이 마스크필수에 식사를 하고나면 깨끗하게 소독 하시는 모습을 볼수 있었답니다.

코로나에도 믿고 찾을수 있는 육미식가랍니다.

 

 

 

 

각 좌석에서 식사를 하면서도 키즈카페를 폰으로 볼수 있는 시스템의 육미식가랍니다.

육류엔 생와사비라지요. 기본으로 준비가 되어있네요.

물도 생수병이라 더 위생적으로 좋고 편했습니다.

 

 

점심특선과 한우무한리필, 개별 한우메뉴와 식사류까지 클릭해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너무 먹을것이 많네요.

점심특선으로 산더미불고기를 먼저 주문했답니다.

메뉴판에는 나오질않는데 산더미불고기를 주문하면 밥이 포함입니다.

산더미불고기 주문하고 옆테이블에서 식사하시는 소고기양념갈비와 육회를 보고 바로 주문을...점심식사가 커져버렸네요^^

공기밥은 다음에 먹기로 하고 점심특선이라 소고기양념갈비에 냉면 식사가 포함입니다.

고기는 와사비와 고기는 초밥과 고기는 냉면과 함께이지요.

 

너무 많은 음식들이 나와서 한 화면에 다 들어가질 않네요.

테이블도 넓직하게 아주 좋았답니다.

반찬들, 기본찬들 하나하나 맛도 좋고 깔끔했어요.

 

위는 양념갈비 3인분...1인분에 2대입니다.

아래는 산더미불고기 3인분이랍니다.

 

 

 

 

 

소고기양념갈비라서 쉽게 탈수있으니 신경을 써서 잘 구워야한답니다.

산더미불고기는 너무 쎈불로 끓이게 되면 넘칠수도 있으니 중불로 서서히 익혀먹는답니다.

 

 

 

겆절이, 장아찌, 양파와 함께 먼저 양념갈비를 맛봅니다.

아주 부드럽고 양념이 잘된 맛든 소고기양념갈비입니다.

 

육회가 있는곳에서는 꼭 맛을 보아야하는 포스짱김부장이지요.

달달구리 육회도 엄지척

특이하게 땡초가 함께 나오던데 땡초와 함께 맛보니 이또한 새로운 즐거운맛이였습니다.

 

초밥을 좋아하니 초밥용 밥이 나오는곳에서는 꼭 주문을 합니다.

소고기양념갈비초밥과 육회초밥이 완성되었네요.

초밥용 밥은 한판 더 주문해서 맛보았답니다. 초밥이 너무 좋은 김부장입니다.

생와사비는 고기와 일품으로 어울리니 꼭 함께 드세요.

 

 

구수하고 깊은맛을 내어주는 산더미불고기의 육수맛입니다.

부드러운 소고기 산더미불고기도 식사로 아주 좋으듯 합니다.

산더미불고기 점심특선 제일 인기 좋을만합니다.

많이들 드신답니다. 공기밥 한그릇은 바로 뚝딱하고 함께 먹을 맛이네요.

 

시원한 비빔냉면입니다.

역시 고기는 밥보다 냉면하고 먹어야하는 김부장입니다.

기본찬들 나오는 고기, 냉면..그리고 냉면 육수의 뜨끈하고 깊은맛까지 어느 하나 모자람이 없는 덕포동 맛집 육미식가입니다.

점심특선으로 고기를 점심특선으로 식사류를 어느것을 드셔도 미식의 즐거움을 맛볼수 있는곳 육미식가였네요.

계산을 하고 나면 4층에 위치한 카페 그라페 50프로 할인권을 준답니다.

다들 식사를 너무 잘하셔서 주차장에 가시고 김부장 커피 테이크아웃을 하러 카페로 가봅니다.

카페를 들어서는 순간 후회했네요.

그냥 여느 고깃집들의 서비스 차원의 카페가 아니였습니다.

어디에 내어 놓아도 손색이 없는 카페가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네요.

 

 

 

 

 

 

고기집카페가 이정도라니 다음에는 식사 후 꼭 차한잔 하고 가야겠어요.

엘리베이터도 방충, 공기정화 친환경 제품으로 고객에 대한 배려가 담긴 덕포동 맛집 육미식가랍니다.

 

 

덕포동 맛집 육미식가

부산광역시 사상구 운산로 43 051-710-6261, 6262

미식가들의 한우 미식예찬 피로연 고희연 돌잔치 각종 행사 전문이랍니다.

덕포동뿐만아니고 사상구뿐만 아니고 부산 어디에 내어놓아도 맛집으로 인정받을 만한 음식솜씨, 시설, 친절함, 위생상태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