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절먹는이야기

기장 연화리 해녀촌 맛집 굴총각전복처녀 기장연화리 바다를 만나다

기장 연화리 해녀촌 맛집 굴총각전복처녀에서 기장 연화리 앞바다의 모든것을 만나보세요.

오랜만에 화창한 날씨에 기장 연화리를 가게 되었네요.

요즘은 갈때마다 날씨가 좋지않았거든요.

바람은 강하게 불지만 그래도 화창해서 좋았네요.

그래서 인가요 많은 사람들이 연화리를 찾았네요.

 

 

기장 연화리 해녀촌 맛집 굴총각전복처녀 가게앞, 건너편까지 주차할곳이 없어서 좀 멀리 주차를 하고 왔답니다.

한자리가 남아 있어서 다행이 기다리지않고 앉았네요.

1층, 2층 꽉 찼네요. 이후에 기다리는 손님들이 있었답니다.

기장 연화리 해녀촌에서 대기손님이 있는 맛집 굴총각전복처녀입니다.

포스짱김부장은 이집이 제주 해녀 할매 전복죽인줄 알았는데 정식 상호는 굴총각전복처녀이네요.

아직 10월이라 굴요리가 본격적으로 되지는 않구요.

11월부터 굴요리 코스요리도 된다고 하네요.

기장 연화리 해녀촌 맛집 굴총각전복처녀의 전복죽 해산물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해산물이 생물인지라 꼭 저렇게 나오는건 아니고 그때 그때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후식 원두커피와 달달 식혜 좋네요.

식혜나 수정과가 있는곳이면 점수를 더 주고 싶은 김부장입니다.

개인적으로 엄청좋아하는 음료랍니다.

 

전복죽 해산물 세트랍니다.

홍합탕도 있어서 맘에 드네요.

12가지 메뉴가 자리를 잡습니다.

새우통구이 꼬막 문어 붕장어회 낙지 생굴 멍게 전복 개불 소라 가리비 홍합탕.

해산물 많이 나오고 양도 많고, 붕장어회에, 홍합탕까지

기장 연화리 해녀촌 맛집 굴총각전복처녀의 인기비결인듯 합니다.

거의다 이 세트를 드신답니다.

 

 

 

 

 

싱싱한 해초도 해산물들과 함께 맛을 보면 좋아요.

기장 연화리 해녀촌 맛집 굴총각전복처녀 해초도 싱싱합니다.

 

 

 

 

 

전복죽이 나왔습니다.

무김치 물김치...맛이가 아주 있네욧.

두그릇을 먹어버렸다는..^^

향미유가 아닌 참기름으로 만든 전복죽은 아주 달콤하고 깊은 전복죽의 맛이 납니다.

아주 진한 전복죽의 맛을 느낄수가 있네요.

2인분인데 양도 많아서 바로 포장도 했답니다.

차가운 해산물로 채워진 뱃속을

뜨끈한 전복죽으로 다스려 줍니다.

이 조합이 정말 좋아서 기장 연화리 해녀촌 맛집을 많은 분들이 자주 찾게 되는듯 합니다.

 

 

 

좋아하는 식혜 후식으로 두잔이나 마셨네요.

더 마시고 싶은데 배가 너무 불러요^^

기장 연화리 해녀촌 맛집 굴총각전복처녀 마지막까지 만족감을 줍니다.

 

 

조금 한가한시간에 와서 2층 창가에서 바다를 보면서 여유있게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굴요리가 시작될때 또 한번 와야겠어요.

 

 

 

기장 연화리 해녀촌 맛집 굴총각전복처녀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205

굴요리 및 전복죽 해산물 전문점

010-8891-8497 051-723-0229

기장 연화리 해녀촌 앞바다는 이렇게 살아있네요.

숭어떼들이 멋진 군무를 보여주면서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