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절먹는이야기

부산금정구맛집 구서동맛집추천 금정구밥집 국내산돼지갈비 무한리필 북면서민갈비

부산금정구맛집 북면서민갈비

수제갈비전문점이랍니다.

금정구밥집 북면서민갈비는

국내산 돼지갈비

무한리필을 자랑하는

인기 많은곳으로

구서동맛집추천을 받고

찾아간 곳이랍니다.

 

 

점심특선이 11시반부터 3시까지라서 그런지

늦은 점심시간 국내산 돼지갈비

무한리필을 맞보러갔는데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답니다.

부산금정구맛집 맞네요.

자체주차장, 주변 공영주차장

많은 차들이 주차가 되어 있어서

잠시 기다린 후 차가 빠져서

주차를 하고 들어갔답니다.

 

 

북면서민갈비

드실만큼만 추가해주세요.

점심특선 손님들도 이용이가능한

샐러드바가 있답니다.

밥, 음료수는 무한리필 손님만

이용이 가능하다네요.

포스짱김부장은 무한리필이라

음료수 무한리필로~~ 좋습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샐러드바 이용이 많지만

바로 바로 채워져서

먹는데 기다리고 하진

않았답니다.

 

 

 

부산금정구맛집 북면서민갈비는

넓은공간이 많이 있어서

구서동회식도 많이 하네요.

예약 명단에 많은사람들이

예약이 되어 있고

단체 예약 전화도 오더라구요.

점심특선으로 제일 인기가 많은

가마솥밥입니다.

숯불한판과 된장찌개 가마솥밥

이렇게해서 8000원이니

가성비가 아주 좋은

점심특선이랍니다.

점심시간에는 정말 인기 좋은

메뉴일거 같아요.

냉면과 함께하는 점심특선도

인기가 좋네요.

 

부산금정구맛집 북면서민갈비

무한리필코스

숯불과 함께 등장합니다.

국내산 돼지갈비랍니다.

돼지고기가격이 상승하는데

무한리필이라니

거기에 음료와 밥

샐러드바까지

이거 가성비가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맛?

햐..역기 국내산 돼지갈비의

달콤함은 엄지척이랍니다.

파를 무지 좋아하는데

이집 파겉절이 맛집입니다.

쉬지않고 쭈욱 함께 먹었네요.

 

 

 

부산금정구맛집 북면서민갈비

국내산 돼지갈비 무한리필

한판 먹고

두판 먹고

세판 먹고

네판 먹고

계속 먹었답니다.

국내산의 달콤한

돼지갈비의 맛이 너무 좋네요.

 

 

 

 

 

다시 채워진 샐러드바에서

점심특선 식사 손님들이

많이 맛보는 두부김치도 맛보고

버섯과 떡도 구워맛을 보았답니다.

다 함께 구워서 같이 맛보고

국내산 돼지갈비 무한리필이 되는

부산금정구맛집 북면서민갈비에서

엄청나게 먹었네요.

 

 

 

 

 

 

 

무한리필에 밥은 포함이랍니다.

그래도 돼지갈비와 함께하는

냉면맛을 거부할수가 없기에

비냉 물냉과 함께

된장찌개까지

식사도 했답니다.

매콤달콤 비냉

시원한 물냉

뜨끈한 된장찌개까지

부산금정구맛집 북면서민갈비

구서동 인기 밥집 인정입니다.

 

무한리필 마무리하고

커피한잔 할수 있는

야외공간에서 잠시 쉬었네요.

2시가 넘어도

손님들이 계속 찾는곳

구서동맛집추천 잘 받았네요.

부산금정구맛집 북면서민갈비

국내산 돼지갈비 무한리필도 좋고

점심특선도 인기가 좋은곳

금정구밥집 추천합니다.

 

 

부산금정구맛집 북면서민갈비

051-515-8978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샘로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