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겨울사는이야기

무주스키강습 무주보드강습 시작!! 2223 무주스키장 강습 예약방법, 강습비 안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좀 더 자세한 무주스키장 강습 예약방법, 강습 신청방법이 나옵니다.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거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4sszzang/223252174045

 

예약 및 선생님배정 담당 김민욱부장입니다. 010-6220-0451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오전09시~12시, 오후01~04시에는

김부장도 강습 및 강습팀 지원을 하고 있어서

전화통화가 되지않을수 있습니다. 먼저 문자로 문의를 주시면 순서대로 일과 후 또는 쉬는 시간 바로 바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의 상황을 모르고 전화로 예약만 받는것이 아니고 실시간 현장 상황을 직접 경험하면서 바로 상담을 해드리기에 더욱 정확한 내용을 전달해드릴수 있습니다. 조금 늦더라도 믿고 맡겨주시면 더욱 믿음을 드리는 무주스키강습, 무주보드강습 시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장첫주 토요일 강습입니다. 즐거운 강습시간이 사진과 영상으로도 보이시지요^^ 7살 어린이의 첫 스키경험입니다. 초급슬로프이지만 선생님과 함께 스스로 스키를 타면서 즐거운 무주스키강습을 진행했답니다. 4살 동생도 나도 질수없다면서 선생님과 함께 슬로프를 누볐답니다. 비록 힘이 모자라서 어린이스키강습 안전도구인 하네스의 도움을 받았지만 즐겁게 두번이나 긴 초급 슬로프를 누볐답니다. 다음에도 다시 강습을 신청하신다고 즐거웠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고 연락을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사진 영상으로 보이시겠지만 무주스키강습, 무주보드강습 선생님도, 강습생도 모두 철저하게 마스크를 하고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수업을 진행합니다. 마스크, 손소독 필수입니다.

 

세종에서 무주스키장강습을 위해 친구들 9명이나 찾아주었답니다. 총 3번의 강습을 미리 예약하고 찾아주셨답니다. 1대3의 강습 3팀으로 나누어서 진행이 되었답니다. 넘어지기도 하고, 힘들기도 했지만 슬로프를 혼자서 스스로 내려가면서 방향전환까지 할수있게 되었답니다. 선생님들과 함께 열심히 안전하게 무주스키강습을 끝마쳤답니다. 정말 대견한 친구들의 모습이 보이시지요. 친구들도 너무 잘 따라주었구요. 그리고 역시..우리 선생님들 정말 잘하십니다.^^ 김부장도 잘하는데..요...김부장은 해마다 첫주말 강습에서는 이렇게 오픈 기념으로 사진, 영상 촬영을 한답니다. 아래에 내려가면 김부장의 무주보드강습 사진, 영상도 보여드릴게요^^

 

앞으로 2번 더 남은 무주스키강습에서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넘어져도, 힘들어도 함께해준 우리 친구들. 다음주에 또 만나요.

 

 

그냥 바로 저렇게 스스로 타고 내려올수 있는것이 아니랍니다. 선생님들과 함께 스키기초부터 배우기 시작해서 리프트도 타고, 스스로 안전하게 스키를 타고 내려올수 있는것이지요.

 

 

 

 

 

 

늘 안전하고 즐겁고 알찬 무주스키강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주스키강습을 실력있고 경력있는 선생님들과 하는 방법은 최소한 2주전에는 예약을 끝내주셔서 가능하답니다. 공지사항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크리스마스 연휴에는 벌써 저희 선생님들 예약의 거의 끝나가고 있답니다.

 

 

 

 

 

 

처음에는 스키를 신고 벗고 걷고 하면서 눈에 적응을 할수 있는 교육부터 시작입니다. 눈과 친해지기, 경사와 친해지기 스키와 친해지기랍니다. 물론..저희도 실수를 하고, 모든 교육생들과 보호자분이 만족하시는것은 아닙니다. 말씀해주시는 문제점, 잘못된점 바로바로 바꾸고 고치고 있으니 언제든지 이야기해주시면 됩니다. 오픈 첫 강습이라 아직 미흡했던 점이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다음 수업에서는 만족하실수 있게 준비하겠습니다. 믿어주시고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토요일보다 더 맑고 따뜻했던 일요일이 밝았습니다. 9명의 친구들의 무주스키강습은 일요일 오후에 이어졌답니다. 어제보다 더욱더 열심히 하고 더 즐거워하는 모습에 선생님들도, 지켜보는 김부장도 너무 고마웠고 대견했습니다. 앞에서고 뒤에서고 순서도 바꾸어가면서 선생님들의 집중 교육을 받았답니다

 

 

 

 

 

어린친구들이 줄을 맞추어서 무주스키강습을 받는 모습을 주변 형아들, 누나들, 언니들이 너무 귀엽게 봐주었구요. 나보다 너보다 더 잘탄다면서 부러워했답니다. 우리친구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타는것이 그냥 되는게 아니에요. 언능 김부장에게 노크노크해서 안내를 받으세요^^

 

 

 

 

다음주에도 미리 예약이 되어 있는 친구들...한 단계 더 발전하기 위해 건강한 모습으로 또 만나요. 다음주에도 무주스키강습은 계속 된답니다.

 

 

 

 

6살친구와 어머님께서 1대2로 무주스키강습을 신청하셨는데요. 6살친구가 선생님과 리프트를 타고 스키를 직접 타면서한번 슬로프를 내려갔답니다. 잘 탔는데..생각보다 힘이 많이 들었나봅니다. 유아스키강습은 그때그때 어린이들의 컨디션에 따라서 많은 변수가 생긴답니다. 그 이후 어머님의 1대1 스키강습이 시작이 되었네요. 마지막 사진 보이시지요. 어머님께서 혼자서 방향 전환을 하면서 천천히 안전하게 스스로 슬로프를 내려가셨답니다. 아들이 스키를 한번밖에 못타서 아쉬웠지만 어머님께서 즐겁게 잘 배우셨다고 연락을 주셨어요. 그리고 다음 약속을 주셨답니다. 감사합니다. 또 뵙겠습니다.

 

 

 

 

 

자 이제 평일이 되었답니다. 평일에도 무주스키장강습은 언제든지 가능하니 김부장에게 연락을 주세요. 평일이 주말의 2배이상 안전하고 알찬 시간이 된답니다. 슬로프에 있는 인원이 적고 리프트 대기시간도 없기 때문이지요. 개장하고 맞이하는 첫 평일날 김부장은 무주보드강습을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중1누나와 초4남동생의 무주보드강습시간입니다. 만나보시지요

 

 

 

 

 

넘어지고 또 넘어져도 열심히 해준 누나와 동생이였습니다. 서로 엄지척해주고 응원을 해주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답니다. 갑자기 날이 추워져서 춥고 힘들었을건데....얼굴이 빨개져도 춥지않다고 화이팅했던 모습이 너무 대견했습니다.

 

 

 

 

이젠 앞으로 가면서 잘 넘어지지않고 왼쪽, 오른쪽으로 방향 전환도 잘했답니다. 이젠 선생님없이도 스스로 리프트도 탈줄 안다구요. 무주보드강습이 끝나고 부모님과 만나면서 열심히했다고 재미있었다고 자랑하면 갑자기 서로 내가 더 잘탄다고 티격태격하는데..역시 찐남매였습니다. 무주보드강습을 하면서는 서로 그렇게 챙기더니^^

 

 

 

 

거제도에서온 누나와 동생..다음에 또 만나요. 다음엔 좀 더 힘든 뒤로 내려가는걸 할꺼에요^^ 잘 해내리라 믿어요^^ 김부장과 함께 즐거운 무주보드강습을 해보세요.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시고 맡겨주세요. 절대 실망시켜드리지않겠습니다. 무주스키강습, 무주보드강습 안전하고 알차고 즐거운 시간 약속드립니다. 몇년전 사진...똑같은 사진으로 여기저기 돈주고 광고하지 않습니다. 스키강습하고 보드강습한다고 홍보하면서 자기타는 사진만 올리고 하지않습니다. 강습과정, 강습사진 영상만 올리고 정리하는데도 시간이 다갑니다. 열리지도 않은곳에서 탔다고 사진올리지않습니다. 저희들만 최고이고 저희만 정답이고 잘한다고 하지않습니다. 다들 열심히 하십니다. 그중에서 조금 더 진심으로 다가가고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믿어주시고 해마다 찾아주시고 새롭게 무주스키강습, 무주보드강습 연락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른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