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절낚시이야기

부산 낚시 울산 낚시 감성돔 농어 전갱이 배스 루어 런커야 반가워 끄리와 블루길도 함께

부산 루어 낚시 포인트

울산 루어 낚시 포인트 감성돔 농어 전갱이 배스 루어 런커야 반가워

 

 

 

포스짱김부장 블로그 잘 보시면 아 이 포인트 하실겁니다.

여전히 잉어원투하시 낚시꾼들은 많습니다.

이제 좀 덜 더워서 한낮빼고는 좀 괜찮네요.

그래도 그늘이 좋다.

그늘로 침투합니다.

울산 루어 낚시 포인트 연산할머니순대 앞 대암교 포인트

 

끄리들의 사냥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네요.

몇번의 캐스팅.

성질 급한 끄리녀석이 후다닥 물어줍니다.

보기에 즐거운 끄리루어입니다.

 

연이어 배가 고팠는지 씨알 좋은 블루길도 스푼을 공격했네요.

억울하게 주둥이 근처에 스푼이 박혀서 올라왔네요.

연이은 끄리들이 루어를 공략합니다.

재미난 스푼캐스팅 울산 태화강 상류 루어낚시입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런커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힘쓰는거, 바늘털이하는걸로 봐서는 50 훌쩍 오바일줄 알았는데 딱 50입니다.

빵이 아주 좋고 힘도 좋았답니다.

더 즐거웠던건 탑워터 프로그를 공격을 해서 공격부터 포스짱손에 들어오기까지 모든것이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는것입니다.

프로그를 꿀꺽 삼켜서 그리 바늘털이를 해도 빠지지않고 볼수 있었던거 같네요.

거기에 0.8호 합사에 862에깅대라서 조마조마해가면서 쫄깃한 런커 배스루어를 했습니다.

 

이녀석입니다.

아부가르시아 솔티노바 862에깅대

아부가르시아 2500 스피닝릴

라팔라 0.8 합사

저 먼곳 쉘로우권에서 사냥 모습을 포착하고 그곳을 집중공략...

한번의 미스바이트...공중으로 날아오르느 핑크플로그...

아..아쉽다하고 다시 액션을 주는데 바로 퍽하면서 드렉이 풀렸답니다.

너무 풀고 나가서 드렉조절을 하고 런커와의 밀당이 시작되었답니다.

여러번의 바늘털이에도 잘 견디어준 합사와 릴, 에깅대입니다.

털보낚시에서 구입한 5900짜리 가성비 갑 프로그입니다.

자랑스런 대한민국 슈어캐치의 패들 프로그입니다.

이후 두번의 배스가 물어주었는데 한번은 바로 바늘털이에 빠지고 한번은 프로그가 공중 회전을 했답니다.

시원한곳에서 멋진 모습, 즐거운 손맛을 준 울산 배스 루어 낚시였습니다.

 

 

부산 낚시는 야간 송정에 짬낚을 했답니다.

송정 다리 안쪽 기수역입니다.

다리위와 죽도공원쪽은 자리가 없네요.

아직 해수욕장 개장기간이라 송정 주변은 사람들이 많네요.

볼락대 던질찌로 송정전 기수역을 공략합니다.

부산 루어 낚시 송정루어낚시 포인트

다리에 바짝 붙이니...복어들이 많나 봅니다.

웜이 아작납니다.

대단한 복어입니다.

어찌 저렇게만 남기도 다 뜯어먹는지 ㅋㅋㅋ

 

역시 이시기 송정천 기수역에는 농어 아가야들이 많네요.

아가야 농어 루어로 잔잔하지만 바늘털이도 보고 손맛도 봅니다.

제법 많은 개체들이 있는데 확실히 물지 못하는 녀석들도 꽤 있네요.

 

 

너무나 반가야 아가야 감성돔이 루어에 얼굴을 보여줍니다.

나 이래보여도 감시닷 하면서 지느러미 바짝 세웁니다.

감혹 발앞까지 따라오는 녀석들이 있는데 농어 인지 감시인지는 확인이 안됩니다.

오랜만에 루어로 감성돔이 두마리나 만났답니다.

루어 손님고기인 감성돔루어 다른 녀석들도 다 반갑지만 특히나 반가운 녀석들입니다.

 

또 다시 얼굴을 보여준 농어입니다.

늘 즐거움을 주어서 고마운 녀석들이지요.

사진찌고 언능 보내줍니다.

여기도 산책하고 술집도 있고, 민박도 있고...하도 물어보는 사람이 많아서 9월 평일에 다시 와서 좀 더 즐겨야할거 같아요.

미스 바이트가 더 많습니다.

그래서 어시스트훅을 사용해 봅니다.

 

 

그 많던 톡톡 거림의 주인공이 바로 콩 전갱이였나 봅니다.

요만한 녀석들이 웜을 계속 건드렸나봐요.

농어루어 한마리 더 만나고 조용한곳으로 포인트를 옮겨봅니다.

제밥 낚시하는데 옆에서 담배피면서 말걸지 마세요.

그냥 이야기하는건 괜찮은데 ㅠㅠ

모든 사람들이 다 담배피는건 아닙니다.

 

 

 

 

 

부산 수영강 우동항방파제 루어 낚시 포인트

 

 

오랜만에 우동항 방파제에 왔습니다.

왜 여기를 왔느냐...농어루어 전갱이루어 손맛도 보기 쉽고 무엇보다 조용합니다.

뒤에 동네 냥이들이 협박을 하긴 하지만 이녀석들은 담배피면서 말걸지는 않습니다 ^^

 

 

 

 

 

 

 

 

 

여러마리의 전갱이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게속하면 더 나올건데 농어를 노리고 약간 큰 웜을 사용하니 입질이 뚝 끊어지네요.

볼락대라서 미노우를 안가지고 가서 아쉬웠답니다.

웜에도 농어들이 자주 반응을 하는데 이날은 못만났네요.

하지만 낮에 배스 런커를 만났기에 아쉬움은 있지만 즐거운 날이였답니다.

부산 낚시 울산 낚시 이제 많이 시원해진 날씨에 시간되면 바로 바로 달려야겠어요.

근데 담주 내내 비가 온다니 ㅠㅠ

야간 농어루어, 감성돔루어, 전갱이루어 영상은 다음 포스팅에서 보실수가 있습니다 ^^

즐거운 낚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