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절낚시이야기

부산 농어 아징 루어 낚시

0.6호 2.4LB 모노라인 볼락대 아징 채비로 잡은 7짜(?) 농어 미친듯이 풀린 1000번릴


부산 농어루어, 아징 낚시!!

포인트 도착하자마자 아징, 전갱이루어하려고 구입한 머털낚시 특가 0.6호 모노라인을 사용해 봅니다.

에스테르라인은 저랑 안맞아서 ^^

대용으로 구입을 하였답니다.

0.6호 2.4LB 모노라인...3g 지그헤드 달고, 베이비사딘.

던져 봅니다. 0.6호 제법 괜찮은 비거리가 나오네요.

던지고 감아봅니다.

이웃분께서 첫 캐스팅에 4짜넘는 농어를 만나셨다던데...하는데...

오....저도 첫 캐스팅에 바로 드렉이 찌직...풀려나갑니다.

깜놀...하지만 첫 사용 라인인지라..드렉 조절이 안되었네요.

팅..하고 끊어집니다.

2.4LB이다 보니...아무래도 많이 약하긴 하네요.

다시 드렉 조절하고 여기 저기 던집니다.

한번 더 찾아온 반응...그리고 라인 터짐...

합사처럼 드렉을 잠그면 여지없네요.

제법 많이 풀고 다시 노립니다.

그리고 찾아온 입질...드렉이 멋지게 풀리네요.

풀려나가고 감고, 풀려나가고 감고...너무 풀려나가면 나가는데 같이 감고...

제법 한참 감고 풀리고를 반복했습니다.

뜰채가 없으면 올릴수 없는 장면이지요.

루어하면서 아마 제일 오래동안 감고, 풀리고 한듯합니다.

라인이 얇다 보니 어쩔수가 없네요.

그리고 이녀석이 큽니다 ^^

뜰채 뜰때 와..크다 느껴지네요.

이 채비로 이 정도 큰 녀석을 만나게 되다니^^

고프로도 촬영 눌렀고...오...대박 영상이 준비가 될듯^^




아부가르시아 솔티 스테이지AL 메바루 SMS-902LT-AL 
아부가르시아 카디날STX 1000S 
머털낚시 변강쇠보스 모노라인 0.6호 2.4LB 
한국루어 볼락용 지그헤드 3g 
버클리 베이비사딘 2인치입니다. 

아래 보이는 녀석이지요. 가벼운 장비로 만난 7짜 농어와의 한판.

땀 뻘뻘 흘리고 팔아프고 힘들었지만, 아주 즐거운 시간, 힐링 시간이였답니다.




그런데..카메라를 안 가져왔네요.

불안 불안하지만 폰으로 사진, 간단 영상 찍고,

고프로를 보니..압...NO SD 라니 ㅠㅠ

영상이 하나도 안 찍혔네요 ㅠㅠ

초보 낚시 영상인이다 보니..이런 실수를 ㅠㅠ

좋은 퐈이팅 영상인데..많이 아쉽네요.


그리고 다시 캐스팅하려고 보니...위에서 찌낚하던 사람들...바로 앞까지 찌를 흘리네요.

뭐 아까는 내가 없었으니...이제 안하겠지 하는데...

계속 앞까지 흘리네요.

이 넓은 곳에서 꼭 여기까지 흘려야하는지...

그리 매너 없이 해서 많이 잡았나 모르겠네요.

잠시 다른 쪽으로 던지고 감고 합니다.

찌낚들이 가고...다시 여기 저기 탐색...

또 한번의 농어가 반겨줍니다.

아까 보다는 작지만 당찬 손맛을 보여줍니다.

아쉽게 뜰채에 들어오기 직전 빠져버렸네요.

5짜는 넘어 보였는데...수위도 높고, 11물에 초들물때여서 그런지....아주 반응이 좋았네요.

그리고...숭어루어 다시 도전...음.,..실패입니다.

라인과 찌 새롭게 생각하고 해 보았는데...라인 엉킴이 넘 심하네요.

숭어루어는 다시 준비해서 해보는걸로.

작은 미노우로 바꾸고 캐스팅...좌우로 몇분들이 오시니 던질곳이 점점 줄어들고,

반응이 없어서 철수를 했습니다.

가벼운 채비로 본 즐거운 손맛이였네요.

부산낚시 농어루어 숭어루어 아징..계속 됩니다.

쭈욱^^

숭어루어 조금 더 하고...갈치 만나러 가보겠습니다.

영상도 단디 잘 찍어볼게요^^



블로그에 잡았다 잘 먹는다고 맛있다고 하는 글들.

법은 지키면서 글 쓰길...불법 저지르고 부끄러워해야할 사항을 자랑이라고 쓰지 말길.

볼락이 아니고 우럭.조피볼락입 23센티...보통 성인 한뼘 정도 크기

감성돔 돌돔 광어 고등어도 마찬가지...농어는 더 큼...30센티...가지메기라는 어종은 없다.

그 가지메기는 어린농어....30센티...법 지키길.